[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오토글로벌은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업체 JS리무진이 카니발 하이리무진 페이스리프트(이하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사전 접수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오토글로벌 관계자는 “오는 11월 출시되는 카니발 페이스리프트는 하이브리드와 함께 선보이게 될 예정이기에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며 “JS리무진은 소비자들이 보다 빠른 시기에 합리적인 조건으로 페이스리프트 차량을 만날 수 있도록 이달 사전 접수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카니발 하이리무진 페이스리프트는 더욱 높아진 그릴 및 수직 디자인이 적용된 헤드라이트가 적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새로운 상부 그릴은 십자형 수식 인서트가 적용돼 기존 디자인보다 더욱 세련미를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후면 루프 스포일러부터 테일램프, 테일게이트까지 변경되는 등 새롭게 탄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JS리무진은 하이루프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스틸 구조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다. 조달청 등록업체로서 나라장터에서 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을 제공 중이다.
JS리무진 관계자는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사전 접수 신청에 대한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지완(anew@edaily.co.kr)